민주평화당 이성일 서구청장 후보, 개소식 "성료”

2018-04-22 19:14

add remove print link

이성일 서구청장 예비후보이성일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21일 천정배· 최경환·김경진 의원, 송

이성일 서구청장 예비후보
이성일 서구청장 예비후보

이성일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21일 천정배· 최경환·김경진 의원, 송기석(전)의원 등 약 8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 예배와 개소식을 진행했다.

천정배 의원은 “이성일 예비후보는 천정배의 무소속 국회의원 당선과 다른 당에 있는 국회의원 당선의 일등공신으로 정치감각과 정책능력은 물론 실무행정까지 겸비한 탁월한 역량의 소유자이다”며 “천정배가 삼고초려해서 데려온 인재로서 그의 능력이면 다음 민주평화당의 대선에서도 충분히 그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검증된 인물이다”고 말했다.

최경환 의원은 “민주평화당 서구청장후보자로 이성일을 확정했다. 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및 정책조정위원회 부의장, 국회 보좌관, 대선공약의 핵심 역할 등 탁월한 정책 능력과 깨끗함을 겸비한 후보로 산재한 서구의 현안문제를 풀어 갈 수 잇는 적임자로 보았다”고 말했다.

이날 개소예배는 광주시기독단체연합회 직전회장 김승원(목사)의 사회로 광주성시화운동본부 회장 채영남(목사)의 격려사, 나라사랑기도포럼 회장 안영로(목사)의 축사, 서구교단협의회 회장 조동원(목사)의 설교 등으로 진행되었고 개소식에는 서구의 각계각층 인사가 참석하여 지지와 당선을 기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