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잘생김” 지석진에게 '만찢남 메이크업'해준 이사배

2018-04-24 18:40

add remove print link

방송인 지석진 씨가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했다.

오늘 #두시의데이트 @2pdate 만찢남????????지석진님과???? @jeeseokjin 너무 즐거웠어요!! 감사합니다아???????????????? 잘챙겨주신 피디님 작가님들 감사해요???? 청취해주신 꼼화아가씨 도련님들 사랑해오

" 메이크업아티스트 이사배 "(@risabae_art)님의 공유 게시물님,

방송인 지석진 씨가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했다. 24일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 씨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 중 지석진 씨는 만화 속 캐릭터 메이크업을 받았다. 메이크업을 하기 전 이사배 씨는 "만화 속에서 나오는 도련님 같은 콘셉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평상시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있다. 순정만화 속 주인공으로 만들어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지석진 씨는 "코를 슬림하게 해달라"고 요구했다.

화장을 다 마친 지석진 씨는 거울을 보고 "화장이 아닌 변신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석진, 이사배 씨는 각각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렸다. 눈꺼풀 위에 그린 큰 눈과 과한 음영을 준 코가 웃음을 자아낸다.

지석진 씨는 "이제 눈과 코의 비율이 맞네요"라며 '정우성 나와', '강동원얼굴로 붙자'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메이크업을 한 채 안경을 쓴 모습도 올린 후 "안경 쓴 만찢남"이라고 적기도 했다.

안경쓴 만찢남 #안소니비켜 #테리우스꿇어

지석진(@jeeseokjin)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