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돋는 봄밤” 1000명 관객 함께한 케니지 쇼케이스 라이브 공연

2018-04-25 16:50

add remove print link

세계적인 색소폰 연주자 케니지 쇼케이스 라이브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하 현대자동차
이하 현대자동차

세계적인 색소폰 연주자 케니지(Kenny G) 쇼케이스 라이브가 성황리에 열렸다.

현대 모터 스튜디오 고양은 지난 21일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케니 지 쇼케이스 라이브 공연을 열었다. 케니 지 공연은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전석이 매진되는 등 공연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유튜브, WIKITREE - 위키트리

이날 공연에는 총 1000여 명 관객이 찾아 무대를 즐겼다. 공연은 나단 이스트 밴드, 스윗소로우 오프닝 무대로 시작됐다. 두 가수는 아름다운 재즈 선율로 공연을 열었다.

나단 이스트 밴드와 스윗소로우에 이어 등장한 케니 지는 감성 넘치는 색소폰 연주를 선사했다. 4월 말, 봄밤에 펼쳐진 아름다운 공연은 1000여 명 관객에게 큰 감동을 전했다.

현대 모터 스튜디오 고양은 작년 4월 개장해 ‘루프테라스 라이브’, ‘쇼케이스 라이브’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개최해왔다. 현대자동차의 헤리티지(heritage)를 전하는 자동차 토크 콘서트 ‘헤리티지 라이브' 역시 호평을 받고 있다.

현대 모터 스튜디오는 자동차를 의미하는 모터(motor)와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스튜디오(studio)가 만나 탄생했다. 2014년 현대 모터 스튜디오 서울을 시작으로 국내 4개, 해외 2개 공간을 개관하며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경험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