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잘할 필요 없어” 홍진영 심쿵하게 한 김종국 멘트

2018-04-30 09:50

add remove print link

동생들은 김종국 씨가 출연 중인 '런닝맨' 여자 출연자인 강한나, 이다희, 송지효, 홍진영 씨를 이상형 후보로 언급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

가수 김종국 씨가 연애 스타일에 대해 밝혔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친한 동생들과의 모임에 참석한 김종국 씨 모습이 그려졌다.

곰TV, SBS '미운 우리 새끼'

동생들은 솔로인 김종국 씨를 위해 이상형 찾기에 나섰다. 동생들은 김종국 씨가 출연 중인 '런닝맨' 여자 출연자인 강한나, 이다희, 송지효, 홍진영 씨를 이상형 후보로 언급했다.

이하 SBS '미운 우리 새끼'
이하 SBS '미운 우리 새끼'

잠시 고민하던 김종국 씨는 "홍진영이 제일 낫다"고 답했다. 그는 "성격으로 보나 뭐로 보나 괜찮잖아"라며 호감을 드러냈다.

스튜디오에 있던 김종국 씨 어머니는 "쟤 농담같은 거 잘 안 한다"라며 관심을 보였다. MC 신동엽 씨는 옆에 있던 홍진영 씨에게 "약간 긴장하는 것 같던데"라며 장난을 쳤다.

홍진영 씨는 "(나를 고르면) 기분이 좋지 않냐"며 웃어 넘겼다. 김종국 씨 어머니는 "만나면 속마음을 좀 물어봐야겠다"고 말해 홍진영 씨를 웃게 했다.

김종국 씨는 "(홍진영에게) 전화해"라는 동생들 장난에 손사레를 쳤다. 이상형을 주제로 대화를 이어가던 김종국 씨는 "여자가 나한테 잘해줄 필요 없다. 어차피 내가 잘해줄거니까 상관 없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