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에서 10대 추정 4~5명,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집단 폭행

2018-05-08 21:51

add remove print link

경기 안산 한 편의점에서 10대로 추정되는 다수가 20대 종업원을 집단으로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안산=연합뉴스) 강영훈 기자 = 경기 안산 한 편의점에서 10대로 추정되는 다수가 20대 종업원을 집단으로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8일 오전 2시 20분께 안산시 단원구 편의점 앞에서 종업원 A(20)씨가 10대로 추정되는 4∼5명으로부터 얼굴과 머리 등을 주먹으로 10여 차례 폭행당한 뒤 경찰에 신고했다.

사건 당시 편의점 내부 [피해자 제공 = 연합뉴스]
사건 당시 편의점 내부 [피해자 제공 = 연합뉴스]

경찰이 현장에 출동했을 때는 A씨를 폭행한 이들이 모두 현장을 벗어난 뒤였다.

폭행당한 A씨는 얼굴에 타박상, 목 부위에 찰과상 등을 입어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

A씨는 "편의점 앞에서 구토하는 사람이 있어 확인차 밖으로 나갔는데 갑자기 10여 명 무리가 시비를 걸었다"라며 "총 4∼5명의 남자가 나를 붙잡고 집단으로 때려서 얼굴과 목을 다친 것은 물론 옷이 찢어지고 안경이 부러졌다"라고 성토했다.

경찰은 편의점 CCTV 영상을 확보하고, 폭행 가해자 일행으로 추정되는 10대 1명을 찾아 사건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또 싸움을 말리는 과정에서 A씨에게 폭행당한 B(17)군 진술을 듣기로 했다.

경찰 관계자는 "피혐의자는 아직 확인되지 않은 상태여서 폭행 가해자 일행 및 B군을 상대로 조사를 시작할 방침"이라며 "A씨가 B군을 때린 부분에 대해서는 정당방위·행위로 볼 수 있을지 면밀히 살펴보겠다"라고 말했다.

편의점 바깥에 10대 무리가 모여 있는 모습 [피해자 제공 = 연합뉴스]
편의점 바깥에 10대 무리가 모여 있는 모습 [피해자 제공 = 연합뉴스]

home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