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아기피부로 돌아가고싶어” 미세먼지에 지친 내 피부를 위한 무자극 화장품 7종

2018-06-01 17:40

add remove print link

피부 자극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었다.

미세먼지와 황사는 피부에 치명적이다. 특히 민감성 피부나 여드름성 피부에게는 피부 트러블을 악화시킬 수 있어 외출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미세먼지와 황사로 외출도 꺼려지는 요즘, 피부 자극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인체에 안전한 성분들로 제조한 ‘착한 화장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무자극 화장품은 유해성분 평가 기준인 EWG 그린 등급을 충족하면서 유해성분 제로를 추구하는 화장품이다. 거기다 화장품의 성분을 확인할 수 있는 ‘화해 어플’로 인해 안전한 무자극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데, 기초 화장품부터 색조화장품까지~ 자극이 넘쳐나는 시대, 내 피부에 딱 맞는 무자극 화장품을 선택해보자.

'100% 무자극 인증' 네이크업 페이스 원나잇쿠션

택삽 홈페이지
택삽 홈페이지

네이크업 페이스에서 출시한 여드름성 피부가 사용해도 적합한 ‘논-코메도제닉’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원나잇 쿠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가기)

논-코메도제닉이란 모공을 막지 않는 제품이라는 뜻으로 임상 테스트 결과 개방면포, 폐쇄면포 및 구진이 눈에 띄게 감소해 여드름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피지 및 유분량 또한 제품 사용 후 감소한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한국 피부 임상과학연구소를 통해 인체 적용 48시간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100%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바이애콤(By ecom) 에센스 드롭 허니글로우

바이애콤 홈페이지
바이애콤 홈페이지

무자극 화장품 브랜드 바이애콤에서는 최초로 스펀지 타입의 에센스 드롭 허니글루오 쿠션을 출시했다.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인 허니글루우 쿠션은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는 고체 파운데이션의 단점을 개선해 에센스가 마르지 않는 스펀지 타입의 쿠션이다. 피부 보습 및 탄력 관리를 도와주는 천연 보습 인자 ‘히알루론산’이 초저 분자 형태로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준다.

데일리 선케어는 이 제품으로! 랩노 시칼로에 릴리프 선밀크

랩노 홈페이지
랩노 홈페이지

안전성분만 사용해 SP50+Pa++++등급을 구현한 신제품 릴리프 선밀크.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면서 실내조명, 스마트폰, PC 등 일상에서 노출되는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하는 효과를 임상실험으로 입증했다. 피부 진정을 돕는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을 최대한 함령으로 처방해 민감성 피부나 지성피부에도 데일리 선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극손상 피부회복용 크림, 보나벨라 라보떼크림

보나벨라 홈페이지
보나벨라 홈페이지

보나벨라 라보떼크림은 햇빛이나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진정, 회복에 도움이 되는 극손상 피부회복용 크림이다. 천연유래 보습성분을 함유한 라보떼그림은 KC 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무자극 화장품으로 인증받았으며, 고영양, 고보습으로 피부건조가 심한 피부, 외부 자극으로 트러블, 알레르기 등 민감한 피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피부 토탈 케어, TCL 무자극 천연성분 NC 크림

메디프런트 홈페이지
메디프런트 홈페이지

무자극 천연성분으로 만든 대표 화장품 NC크림은 미백 기능과 피부 보호, 피부개선 등 피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색조 화장품이다. 일반 색조화장품에서는 보기 힘든 무자극 성분과 천연성분으로 피부를 케어하고 보호하는 NC크림은 진하거나 두껍게 화장하는 여성들의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극적인 성분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미백, 주름, 재생에도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가 손상된 곳의 진피층까지 개선시켜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복합차단 기능 제공, 블랙아웃 선크림

뷰티영 홈페이지
뷰티영 홈페이지

뷰티영이 선보인 ‘블랙아웃 유브이 컷 오프 선크림’은 SFP 50+, Pa+++로 UVA와 UVB 자외선 복합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자외선 차단제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마이드와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 주름 개선까지 관리한다. 뿐만 아니라 알로에바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력을 유지해주며, 자외선과 열로 자극 받아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도 효과가 있다. 이 제품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불균형을 균형으로~ 앤서나인틴 더 모이스트 센서티브

앤서나인틴 홈페이지
앤서나인틴 홈페이지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앤서나인틴(Answer19+)이 더 모이스트 센서티브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더 모이스트 센서티브 라인은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까지 총4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외부로부터 피부 자극과 피부 밸런스의 불균형으로 인한 각질, 가려움, 트러불을 진정시키고 피부 건강을 회복시켜준다. 이 제품들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