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맥시마이트 “모든 조사 충실히 임하겠다” (사과문)

2018-05-30 15:00

add remove print link

맥시마이트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타이틀곡 '픽미' 공동 작곡가로도 잘 알려져있다.

맥시마이트 페이스북
맥시마이트 페이스북

DJ 겸 작곡가 맥시마이트(신민철)가 여자친구 폭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사과문을 전했다.

맥시마이트는 30일 오후 사과문을 내고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여러 가지 감정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과 저의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깊이 반성하고 모든 조사에 충실하게 임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처분 또한 겸허히 받아들이겠다"며 "지금 반성에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다만 사실과 다르게 기사가 전해지고 있는 부분이 있어 결과가 모두 나온 후에 사과를 드리려고 했지만, 이 시간이 길어지면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에 죄송하단 말씀 이제라도 올린다"고 전했다.

맥시마이트는 "다시 한번 실망하게 해 드려서 죄송하다"며 "그저 자신이 원망스럽고 부끄럽지만 반성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다. 앞으로는 이런 일 없을 거라 약속드리면서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 올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서울 강남경찰서는 전 여자친구 A씨에 대한 폭행 혐의로 입건된 맥시마이트를 최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A씨는 맥시마이트와 데이트를 하던 시기 수차례 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지난 3월 경찰에 접수했다. 맥시마이트는 여자친구 폭행 혐의 외에도 대마초 흡연 혐의도 받고 있다.

맥시마이트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타이틀곡 '픽미' 공동 작곡가로도 잘 알려져있다.

맥시마이트 사과문 전문이다.

맥시마이트 신민철입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여러 가지 감정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과 저의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깊이 반성하고 모든 조사에 충실하게 임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처분 또한 겸허히 받아들이겠습니다.

지금 반성에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다만 사실과 다르게 기사가 전해지고 있는 부분이 있어 결과가 모두 나온 후에 사과를 드리려고 했지만, 이 시간이 길어지면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에 죄송하단 말씀 이제라도 올립니다.

정말 다시 한번 실망하게 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그저 자신이 원망스럽고 부끄럽지만 반성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 없을 거라 약속드리면서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