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뚜루루뚜루~” 선거 로고송 부르며 춤추는 배현진 후보 (영상)

2018-05-31 15:50

add remove print link

자유한국당의 배현진(34) 송파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가 '아기상어' 로고송에 맞춰 춤추는 모습이 화제다.

이하 페이스북 '당신의 배현진'
이하 페이스북 '당신의 배현진'

배현진(34) 자유한국당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 후보가 '아기상어' 로고송에 맞춰 춤추는 모습이 화제다. 지난 30일 배현진 후보는 공식 페이스북에 선거 로고송을 공개했다.

배현진의 로고송 M/V 최초 공개 (4K)

송파을 국회의원 후보 기호 2번 배현진의 로고송 최초 공개! (4K) #배현진 #송파을 #자유한국당 #국회의원후보 #상어송 #댄스 #뚜루루뚜루

게시: 당신의 배현진 2018년 5월 30일 수요일

흰색 티셔츠를 입은 배현진 후보는 자유한국당 로고송 '아기상어'에 맞춰 춤을 췄다. 로고송은 '배현진', '송파을', '선택해' 등 키워드가 반복된 가사로 이루어졌다.

지난 4월 자유한국당은 '아기 상어' 로고송 사용 때문에 저작권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상어 가족' 제작사 스마트스터디(Smart Study)는 "특정 정당에서 '상어 가족'을 무단으로 선거 송에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법적 조치를 검토하고 있다"라고 발표했다.

그러자 자유한국당은 해당 동요가 영미권 구전동요이며 원작자에게 저작권 침해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을 받았다고 밝혔다.

6월 13일 치러지는 지방선거에서 송파을 후보자로 배현진 후보 외에도 더불어민주당 최재성 후보, 바른미래당 박종진 후보, 민중당 변은혜 후보 등이 출마한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