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라이너 한통 사면 몇번 쓸 수 있는걸까” 업프리티 제작진이 한 독한 행동

2018-06-04 17:20

add remove print link

'업!프리티'가 아이라이너 용량 비교를 위해 특별한 테스트를 선보인다.

이하 라이프타임 '업!프리티'
이하 라이프타임 '업!프리티'

'업!프리티'가 아이라이너 용량 비교를 위해 특별한 테스트를 선보인다.

4일 방송될 라이프타임 뷰티쇼 '업!프리티'에서 거대한 뷰티 병풍이 등장할 예정이다. '업!프리티' 뷰티픽 코너에서 제작진은 리퀴드 아이라이너 한 통으로 어느 정도 사용할 수 있는지를 직접 알아보기로 했다.

업!프리티는 판넬에 아이라이너를 하나하나 직접 그려가며 확인해보는, 독한 방법을 택했다. 제작진은 정확한 용량 검증을 위해 아이라인을 무려 5000번 이상 직접 그렸다. 이날 촬영장에 등장한 '뷰티 병풍'은 출연자 모두를 놀라게 했다.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와 지호는 "업프리티 제작진 극한 직업"이라고 말했다.

'가성비 갑'으로 뽑힌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업!프리티' 7화에는 오마이걸 승희와 지호가 함께 했다. 녹화에서 지호는 "여름철 무대 행사를 다닐 때마다 겨드랑이 땀 때문에 팬들에게 인사하기 어렵다"며 걸그룹이 겪는 남모를 고충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승희는 교통사고가 나도 지워지지 않는다는 아이라이너를 사용하고 있다고 밝히며 코덕(화장품 마니아)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속쌍꺼풀, 무쌍꺼풀 등 각 출연진 눈에 맞는 아이라이너 브러쉬 타입, 컬러를 추천해주며 뷰티 꿀팁을 전수한다.

'업!프리티' 7화는 이날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업!프리티'는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한 메이크업이 아닌 스스로 행복해질 수 있는 뷰티를 지향하는 국내 최초 자기중심적 뷰티쇼다. 예능 메인 첫 MC에 도전하는 배우 한선화 씨 필두로 아시아 4차원 예능 대세 차오루, 뷰티 만수르 김기수 씨, 독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씨, 배우 이혜란 씨가 출연한다.

'업!프리티'는 전세계 코덕들에게 화제를 모은 신박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고 한류 아이돌 파우치와 최애템도 공개한다. 라이프타임 채널 KT올레TV 78번, SK Btv 213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