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니니즈' 새 이모티콘 공짜로 받는 법

2018-06-27 17:30

add remove print link

7월8일까지, 구경만해도 이모티콘 100% 증정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니니즈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카카오톡에서 '카카오메이커스'를 친구 맺는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내 생활을 더 즐겁게 해줄 "행필품(행복필수품)" 3개를 골라 '좋아요' 하트를 누르면 끝.

니니즈 이모티콘이 즉시 발급 된다.

이벤트는 7월 8일까지 진행된다.

어떤 제품에 좋아요를 눌러야 할지 고민이라면? 메이커스가 추천하는 여름 행필품을 살펴보자.

1. 상쾌한 만남을 위한 고체치약

씹는 치약인 고체치약은 작은 알약 형태라 어디든 휴대가 편해 캠핑이나 여행지, 비행기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 칫솔 사용이 어려울 때는 씹고 행구는 것 만으로도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다. 장거리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꼭 살펴보자.

2. 냄새없이 신선보관 클레어 V 냉장고 탈취기

냉장고 특유의 냄새없이 음식물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클레어 V 냉장고 탈취기도 인기 상품 중 하나이다.

3. 샌들의 계절, 마술같은 각질 제거 필링바

샌들의 계절에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해주는 매직 필링바는 발이 마른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어 일상 생활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후기만 1350여건에 이르는 등 여름철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카카오메이커스는 좋은 품질과 아이디어로 무장한 제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주문생산 기반의 능동형 커머스 서비스이다. 대량 생산되는 제품의 경쟁에서 벗어나 구매자들의 삶을 더 편리하게 해주고, 문제를 해결해주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가치를 두고 있다.

있으면 더 잘 사는 '행필품'이 가득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소확행'을 누려보자.

home 정문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