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아자동차

“모닝이 배달해주는 모닝죽” 기아X인테이크 '새로운 아침을 응원해' 이벤트

2018-06-27 13:50

add remove print link

기아차 모닝 차량으로 모닝죽을 직접 배달해주기로 했다.

이하 기아자동차
이하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간편식 연구 및 판매 브랜드 인테이크와 함께 '너의 새로운 아침을 응원해'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 '모닝' 차량과 '모닝죽' 어감이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했다. 자동차와 식품의 이색적인 결합이다.

기아차는 학생, 직장인 등 바쁜 아침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기아차 모닝 차량으로 인테이크의 모닝죽을 직접 배달해주기로 했다. 모닝과 모닝죽으로 아침 응원을 받고 싶은 단체나 모임은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7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바로가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3일이다.

기아차는 이벤트 1등 10팀에게 각각 모닝죽 300개, 2등 50팀에겐 각각 모닝죽 30개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매일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비타500을 증정한다.

'너의 새로운 아침을 응원해' 이벤트는 기아차 대학생 세일즈 공모전 'K-서포터즈'의 대상 수상작을 실제 마케팅 전략으로 실행한 첫 사례다. 'K-서포터즈'는 기아차가 대학·대학원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해 우수 아이디어를 선별하고 이를 실제 세일즈 방안으로 실현하는 신개념 공모전으로, 지난 3월 처음 실시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에 힘쓸 계획인 만큼, 기아자동차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K-서포터즈'가 종료된 이후에도 이메일(k-sales@kia.com)을 통해 상시적으로 세일즈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있다. 아이디어가 채택된 응모자에게는 장학금 50만 원을 지원한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