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이 똑같은데...?” 이창섭-정재은 열애설 제기된 영상 (+소속사 해명)

2018-07-14 11:30

add remove print link

영상에는 정재은 씨로 보이는 여성이 이창섭 씨로 추정되는 남성의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 씨와 뮤지컬 배우 정재은 씨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14일 SNS에는 이창섭, 정재은 씨로 추정되는 인물들의 모습이 담긴 짧은 영상이 확산됐다. 영상에는 정재은 씨로 보이는 여성이 이창섭 씨로 추정되는 남성의 팔짱을 낀 채 계단을 내려가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창섭 씨로 추정되는 남성은 지난 5일 팬사인회에 입고 온 복장과 똑같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같은 날, 팬사인회장 인근에 있는 카페에서 찍힌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설이 확산되자 14일 이창섭 씨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정재은 씨 소속사 역시 열애설을 부인했다.

정재은 씨 소속사 관계자는 14일 엑스포츠뉴스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현재 뮤지컬 '도그파이트'를 같이 하면서 친한 사이가 됐다고 한다.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확산된 영상에 대해서는 "계단이 가파른 탓에 조심하다가 팔짱을 낀 것으로 안다. 뮤지컬을 함께 하는 친한 사이일 뿐이다"고 설명했다.

이창섭 씨와 정재은 씨는 현재 뮤지컬 '도그파이트'에 함께 출연 중이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