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는 벨트백을 어떻게 메나?

2018-08-24 15:30

add remove print link

요즘 가장 뜨는 가방 형태는 바로 벨트백

요즘 가장 뜨는 가방 형태는 바로 벨트백! 예쁘지만 어떻게 입어야할지 고민이라면, 셀러브리티들이 이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참고해 볼 것!

#요즘 가장 주목받는 셀러브리티, 바로 최화정 씨다. 20대 못지 않은 수려한 패션 감각으로 주목받는 그녀! 그녀의 허리에도 세련된 벨트백이 자리한다. 세련된 감색 원피스에 눈에 띄는 구찌의 빨간색 벨트백으로 재미를 더했다.

#최화정 씨는 세련된 모양새의 벨트백도 즐겨 착용한다. 바로 호제의 벨트백. 미니멀한 디자인과 색감 덕분에 부담스럽지 않은 것이 장점.

#현아 역시 새빨간 구찌의 벨트백으로 재미난 차림새를 완성했다. 가방과 똑같은 색의 부츠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다.

????????????

Hyun Ah(@hyunah_aa)님의 공유 게시물님,

#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모델 아이린은 발렌티노의 벨트백을 선택했다. 넉넉한 핏의 셔츠에 짧은 데님 쇼츠 그리고 발렌티노의 스터드 벨트백을 더해 상큼한 무드를 완성했다.

The wind is good for my hair ????❣️ #hairalwaysintheface #ootd

Irene Kim 아이린(@ireneisgood)님의 공유 게시물님,

# 선미는 프라다의 벨트백으로 세련된 모습을 선보였다. 프라다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삼각형 로고를 박은 벨트백이 쿨해 보인다.

SUNMI(@miyayeah)님의 공유 게시물님,

# 산다라박은 발렌시아가의 벨트백을 선택했다. 로고가 촘촘히 새겨진 가방의 끈을 길게 늘려, 크로스백처럼 착용했다. 실용성과 편안함까지 살린 면모가 돋보인다.

# 색다른 벨트백을 찾는다면, 황승언 씨가 선택한 링앤루 벨트백을 주목할 것! 재치 넘치는 디자인과 색감 덕분에 심심한 차림새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넘나 애정하는 #랭앤루 ????

황승언(@hwangseungun)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