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남은 여름을 대처하는 방법, 데오드란트!

2018-08-24 15:50

add remove print link

1. 니베아 - 데오드란트 롤온 펄 앤 뷰티

8월이 가고있지만 더위는 여전하다. 각종 데오드란트로 남은 여름을 잘 보내보자.

1. 니베아 - 데오드란트 롤온 펄 앤 뷰티

이하 공식 홈페이지
이하 공식 홈페이지

진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실크처럼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효과가 있다. 은은한 플로럴 향기 덕분에 기분이 좋아진다.

2. 바이빠세 - 롤온 데오드란트

세련된 외관이 매력적인 이 데오드란트는 바이빠세의 제품. 50ml의 작은 사이즈 덕분에 파우치에 넣어다니게 좋다. 코튼 플라워, 로즈, 스위트 아몬드 오일 등의 향이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된다.

3. 하이드로퓨갈 -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올리브영 홈페이지
올리브영 홈페이지

스틱 타입 특유의 끈적임이 거슬리는 이라면, 스프레이 타입의 데오드란트를 권장한다. 하이드로퓨갈의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는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적이지 않은 점도 눈여겨 볼 것.

4. 아쿠아 디 파르마 - 콜로니아 데오드란트 스틱

향수에 버금가는 향의 데오드란트도 있다. 바로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의 콜로니아 데오드란트 스틱이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인 콜로니아의 향기를 고스란히 머금었다. 데오드란트 고유의 기능적인 면모도 갖췄다.

5. 올리브영 - 매너남 데오 패드

데오드란트 바르는 것을 까먹고 외출 했다면, 올리브영의 매너남 데오 패드를 기억하자. 휴대가 편리한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0.3mm의 얇은 두께 덕분에 비침 없이 활용할 수 있다.

6. 더마비 - 데오프레쉬 멀티 파우더

더마비의 데오프레쉬 멀티 파우더는 겨드랑이 뿐만 아니라 발, 몸, 머리카락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리카 파우더 덕분에 냄새는 물론 땀까지 없애준다. 색소, 에탄올, 미네랄 오일, 파라벤, 페녹시에탄올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다.

7. 더샘 - 매너 모드 바디 샤워 티슈

티슈 형태의 데오드란트도 있다는 사실! 데오드란트라기 보다는 기름을 잡아주는 미세한 파우더를 함유한 티슈로, 끈적이는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시원한 민트향을 함유해 땀냄새를 잡아주는 효과가 우수해 겨드랑이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