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져. 이 X발 X끼야” 로이조, 이번에는 시청자에 폭언과 욕설 논란 (영상)

2018-08-16 18:00

add remove print link

그는 미션 수행 별풍선을 두고 시청자에게 욕설했다.

유튜브, 정배우JungTube

아프리카 BJ 로이조가 다시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렸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정배우'는 방송 중 로이조에게 공개적으로 욕설과 폭언을 들은 한 시청자에게 제보를 받아 사건을 정리했다.

피해자는 로이조에게 리그 오브 레전드 4연승에 성공하면 별풍선 1만 개(약 100만 원)를 주겠다고 제안했다. 로이조는 이에 응했고 3연승을 달성했다. 로이조는 4연승이 힘들 것이라고 판단해 3연승에서 진행을 중단하고 별풍선 4000개(약 40만 원)만 받기로 피해자와 협의했다.

피해자는 해외에 거주하기 때문에 별풍선 결제에 어려움이 있었다. 시간이 지체되자 로이조는 약속을 어겼다며 피해자에게 욕설하기 시작했다. 로이조는 "(피해자가) 아빠 회사 물려받고 외국에서 유학 처하고 개X랄병을 하더만 잡아 족치고 싶다", "X도 없는 X끼"라며 폭언했다. 그는 심지어 "아 X발X끼. 집 주소 알아내야겠다"라고 위협적인 발언도 서슴지 않았다.

늦게나마 피해자가 "미안해요. 장난이 심했네요. 형"이라며 약속한 별풍선 4000개를 전송했다. 조이로는 즉시 "어, 꺼져. 이 X발X끼야"라며 피해자를 강퇴했다. 그는 "받을 거 이미 다 받았어. 다신 오지 마라 이 쓰레기 같은 X끼"라고 했다.

피해자는 유튜브 영상 댓글 창을 통해 변호사와 함께 명예훼손 고소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절대 고소 취하하는 일 없을 것이며 학기 도중 검찰, 법원 등 출석해야 되는 일이 있다면 잠시라도 귀국해 성실히 법적 조치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라고 했다.

home 김원상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