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블 스튜디오 제작” 제대로 B급 감성 자극하는 '신서유기5' 예고편

2018-09-10 13:50

add remove print link

“패러디 ㅇ, 의역 ㅇ, 오역 ㅇ, 불펌 환영합니다”

유튜브, tvN

tvN 예능 '신서유기5' 두 번째 예고편 영상이 'B급 감성'을 자극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tvN '신서유기5' 제작진은 '신서유기-(귀)신과 함께' 두 번째 예고편을 공개했다. 첫 번째 예고편이 20초 가량 짧은 영상으로 아쉬움을 남겼다면 두 번째 예고편은 장장 5분이 넘어간다.

예고편 영상에는 "패러디 ㅇ, 의역 ㅇ, 오역 ㅇ, 불펌 환영합니다"라는 문구가 붙었다. 첫 장면부터 '나블(NARVEL: 나영석+마블)' 글씨가 뜨고 배경이 필름처럼 빠르게 지나가는 등 마블스튜디오 영화 특유 오프닝을 그대로 패러디했다.

이하 tvN '신서유기5'
이하 tvN '신서유기5'

그 다음부터는 영어 내레이션에 한글 자막이 붙는다. "요리와 여행밖에 할 줄 모른다는 나영석 사단이 가장 막 나가는 시리즈를 가지고 1년 만에 돌아왔습니다"라며 "초 저화질, 의도를 알 수 없는 카메라 앵글, 구글 번역기를 돌려도 뭐라는지 모르겠는 출연자들과 함께 합니다"라고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이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하를 보게 될 최신작"이라며 'B급'임을 강조했다.

영상 속에는 앞으로 '신서유기5'에서 나올 장면들이 담겼다. 각종 귀신 분장을 한 멤버들 모습과 게임을 하며 답답해 하는 장면, 멤버들끼리 잡담하는 장면 등이 웃음을 자아내 시청자들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에는 새 멤버로 합류한 블락비 피오(표지훈·25)의 활약상도 소개된다.

'신서유기5'는 오는 30일부터 첫 방송된다.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