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드래곤 플라이트x독수리 오형제 6주년 업데이트

2018-09-19 12:40

add remove print link

독수리 오형제 새끼용 추가 및 기념 스테이지 오픈

라인게임즈 '드래곤플라이트'.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드래곤플라이트'.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19일 자체 개발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인기 애니메이션 ‘독수리 오형제’와 콘텐츠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독수리 오형제의 다섯 주인공 캐릭터를 게임 내 새끼용으로 추가, 총재 X에게 납치된 남박사를 구출하는 애니메이션 본연의 스토리가 담긴 ‘독수리 오형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독수리 오형제 스테이지는 10월 16일까지 한시적으로 오픈되며, 해당 스테이지를 통해 ‘독수리 망토’ 및 ‘독수리 부메랑’ 등 컬래버레이션 기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게임 전반에 걸쳐 ‘유저 인터페이스’를 개편해 메인 화면을 전체적으로 간결하게 구성했다. 또한 비행단 순위, 게시판 등 정보 기능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라인게임즈는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6주년을 맞아 10월10일까지 게임 접속일에 따라 최대 ‘10만 골드’ 및 ‘수정 30개’ 등을 선물한다. 복귀 유저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플레이 휴면 기간 만큼 수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16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9월 30일까지 매일 게임에 최초 접속 시 제공하는 수정을 기존 1개에서 6개로 상향 지급하며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9월21일부터 10월4일까지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한복’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추석 탐험지’를 오픈한다.

home 정문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