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4색 ‘가을 콘서트’ 개최…커피소년·긱스·최대호 시인 등 총출동

2018-09-21 10:10

add remove print link

콘서트에 F/W 시즌 트렌드 컬러 입혀…점포 옥상공원 및 광장서 진행

롯데백화점(대표 강희태)이 26일부터 30일까지 가을·겨울 시즌의 트렌드 컬러에 맞는 대고객 이벤트인 ‘가을, 사색에 빠지다(Fall in Color)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가을 콘서트는 전국 7개 점(본점, 미아점, 부산본점, 센텀시티점, 건대점, 김포공항점, 관악점) 옥상공원 및 광장을 이용해 진행될 예정이다.

미아점과 부산본점은 26일, 본점센텀시티점·건대점·관악점은 29일, 김포공항점에선 30일에 콘스트가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롯데백화점이 이번 F·W시즌을 맞이해 선정한 4가지 트렌드 컬러 ‘연분홍 장미(PINK)’, ‘깊고 푸른밤(NAVY)’, ‘달콤 알밤(BROWN)’, ‘가을빛 석양(RED)’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가수 커피소년는 26일 미아점과 29일 본점 영플라자에서, 가수 긱스는 26일 부산본점, 29일 센텀시티점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색 콘서트도 진행된다. 소셜네트워크 상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최대호 시인의 ‘시 콘서트’는 오는 29일 건대점과 30일 김포공항점에서 선보인다. 가수 여행스케치의 ‘기타 콘서트’는 오는 29일 관악점에서 진행한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