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취풍당당 참人폴리텍 행사 진행

2018-12-03 23:18

add remove print link

조상원 학장 종착역인 수료검정을 앞두고 고생하는 학생들 격려

(오른쪽2번째)학장과 박대호 교학처장(오른쪽첫번째)이 직접 학생들에게 음료와 다과를 나눠 주고있다.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오른쪽2번째)학장과 박대호 교학처장(오른쪽첫번째)이 직접 학생들에게 음료와 다과를 나눠 주고있다.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조상원)는 3일 오후 동부산캠퍼스 학생식당에서 ‘취풍당당 참人폴리텍’ 행사가 진행되었다.

1년 과정의 종착역인 수료검정을 앞두고 고생하는 학생들을 격려해주고싶은 조상원 학장의 제안으로 진행된 이번 ‘취풍당당 참人폴리텍’ 행사는 수료검정 응시 재학생에게 격려 메시지 전달을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와 창의ㆍ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한 참人폴리텍 인성 문화 확산이라는 성과도 얻을 수 있었다.

재학생 모두에게 다과를 나눠준 조상원 학장은 “다과를 나눠주던 테이블에 붙어있던 ‘열정과 노력은 결과로 증명될 것입니다.’라는 말을 재학생들에게 꼭 해주고 싶었다. 동부산캠퍼스 학생 모두 자격 취득과 취업 등 원하는 것을 이루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전액 국비로 운영되어 비용이 전혀 들지 않고 4차 산업혁명시대에 적합한 기술인력을 양성하는 전문기술과정, 고교위탁과정, 신중년과정 신입생을 11월 1일부터 모집하고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