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대상 상금이 0원?!" 보겸이 아프리카TV 대표에게 요구한 진실 (영상)

2019-01-03 18:00

add remove print link

BJ 보겸, 2018 아프리카TV BJ 대상 수상
상금 시상이 없어진 것에 대해 서수길 대표에게 방송 중에 질문

유튜브, 보겸 TV

인기 크리에이터 BJ 보겸이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에게 BJ 대상 상금에 대한 진실을 물었다.

보겸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보겸 TV'를 통해 "BJ 대상 상금이 0원?! 서수길 대표님께 진실을 요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생방송을 진행하던 보겸은 서 대표가 방에 입장한 것을 보고는 '2018 아프리카TV 페스티벌 BJ어워드' 상금에 대해 물었다.

보겸은 자신이 수상한 '올해의 종합게임 BJ 부문 대상' 트로피를 보여주며 "아프리카 (TV) 대상 받을 때, 원래 2016년도에 (상금이) 1000만 원이었고 2017년도에 200만 원으로 줄었고 이번 연도에는 없는 것 같던데 그거 약간 해명 좀"이라고 말했다.

보겸이 "상금은 없죠?"라고 묻자, 서 대표는 채팅창을 통해 "상금은 없앴어요 ㅎㅎ", "BJ 대상 행사비가 6억이야 ㅎㅎ"라고 답했다.

이에 보겸은 "(스폰서) LG에서 얼마 받으셨어요?"라고 다시 물었고 서 대표가 "ㅋㅋㅋ"라고 답하자 "장난이고 대표님은 항상 고생많으실 거예요"라며 말을 건넸다.

유튜브 '보겸 TV'
유튜브 '보겸 TV'

보겸은 지난달 28일 열린 ‘2018 아프리카TV 페스티벌 BJ어워드’에서 종합게임BJ 부문 대상과 핫트렌드상을 수상했다.

home 권상민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