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향기 “17년 전 정우성 기억 안난다” 말에 정우성의 재치있는 답변 (영상)

2019-01-13 15:30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증인'에서 함께 열연한 배우 김향기, 정우성 씨 인터뷰 등장해
17년 전 함께 찍은 광고 보며 웃음 터뜨린 두 사람

이하 KBS '연예가중계'
이하 KBS '연예가중계'

김향기 양이 함께 광고 촬영한 사실을 기억하지 못하자 정우성 씨가 코믹한 해명을 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연예가중계'에서 배우 정우성 씨와 김향기 양이 인터뷰를 가졌다.

최근 두 사람은 영화 '증인'에서 주연배우로 연기했다. 진행자가 "현장에서 지켜본 김향기 양이 어땠냐"는 질문을 던졌다.

네이버TV, KBS '연예가중계'

정우성 씨는 "17년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성숙해졌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2003년 두 사람이 함께 찍은 광고를 보여줬다. 김향기 양이 동생을 돌보고 있는 사이 정우성 씨가 다가와 빵을 건네는 장면이었다.

김향기 양은 광고 촬영 당시 생후 29개월인 어린아이였다. 영상을 본 김향기 씨는 어린 시절 모습에 민망해했다. 반면 정우성 씨는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진행자가 "당시가 기억나냐"고 묻자 김향기 양은 "기억은 안 난다"고 말했다.

정우성 씨는 "얼마나 눈이 부셨겠냐"면서 "빛으로 기억되겠죠. 얼굴은 기억 안 나고"라며 재치있게 답변했다. 이 말을 들은 김향기 씨와 진행자는 웃음을 터뜨렸다.

지난 2003년 한 제빵회사 광고에서 두 사람은 처음 만났다. 당시 김향기 씨는 1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광고에 출연한 것으로 전해졌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