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먹고 싶은데 다 떨어졌을 때” 김준현이 술 대신 마신 '이것' (영상)
2019-01-13 17:10
add remove print link
'맛있는 녀석들' 먹방을 위해 만두집 찾은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 씨
만두가 나오자 직접 간장 소스를 만들기 시작한 김준현 씨
개그맨 김준현 씨가 술 대신 '맛술'을 마신 적이 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방송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 씨는 '먹방'을 위해 만두집을 찾았다.
메뉴로 김치만두, 군만두, 새우만두가 나왔다. 이어 만두소에 모차렐라 치즈, 체더 치즈를 섞어서 만든 치즈만두가 나왔다. 청양고춧가루와 베트남고춧가루를 넣어 만든 매운 만두도 식탁에 올랐다.



만두가 나오자 김준현 씨는 직접 간장 소스를 만들었다. 맛간장, 진간장, 물을 1: 1: 2 비율로 넣은 뒤 식초와 맛술도 조금 섞었다.
유민상 씨가 맛술을 보며 "이것도 술이야?"라고 묻자 김준현 씨는 "그것도 도수가 있어"라고 말했다.




김준현 씨는 "예전에 밤에 술 먹다가 더 먹고 싶은데 술이 없는 거야"라며 "그래서 맛술 한잔 따라 먹었어"라며 웃었다.


'맛있는 녀석들'은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 씨 등 멤버들이 자신만의 '꿀팁'으로 음식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는 '먹방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5년 1월 30일 첫방송됐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