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보훈지청, '티브로드 인천방송'과 시민과 함께 하는 보훈을 위한 공동 협약 체결

2019-05-22 19:44

add remove print link

출처 인천보훈지청인천보훈지청(지청장 이향숙)은 5월 22일(수) 인천보훈지청에서 티브로드

출처 인천보훈지청
출처 인천보훈지청

인천보훈지청(지청장 이향숙)은 5월 22일(수) 인천보훈지청에서 티브로드 인천방송과 ‘시민과 함께 하는 보훈을 위한 공동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인천시민들에게 독립․호국․민주의 균형적인 보훈정신과 따뜻한 보훈의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공동으로 노력하자는 취지에서 추진되었다.

이향숙 인천보훈지청장은 “티브로드 인천방송이 지역매체의 특성을 살려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인천 지역의 독립운동 현충시설과 독립운동가에 대해 보도해주셔서 감사하다” 며 “오늘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인천보훈지청과 티브로드 인천방송은 6월 호국보훈의 달 인천에서 열리는 호국보훈 행사, ‘인천지역 독립운동가’에 대한 카드뉴스 등 보훈행사와 정책에 대한 홍보를 통해 시민과 함께 하는 보훈이 되도록 긴밀한 협조 체계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며, 이는 참여와 협업을 통하여 지역과 사회의 문제 해결기반을 구축하는 정부혁신의 일환이기도 하다.

home 정봉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