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 감독이 발표한 6월 A매치 2연전 소집명단 (오피셜)

2019-05-27 12:20

add remove print link

이정협 선수는 벤투 부임 이후 첫 발탁
2022 카타르 월드컵 3차 예선 앞두고 치르는 마지막 평가전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27일 파울루 벤투 감독이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축구회관에서 6월 A매치 2연전에 출전하는 선수들 명단을 발표했다.

다음달 2일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출전과 기초군사훈련을 연달아 소화해야하는 손흥민 선수도 명단에 포함됐다.

이외에도 권창훈, 이재성, 황의조, 김영권, 김민재 선수 등이 평가전에 참여한다.

슈틸리케호에서 주전 원톱 스트라이커로 기용됐던 이정협 선수 역시 벤투 감독 부임 이후 첫 소집됐다.

대한민국 A대표팀은 다음달 7일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호주와, 11일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이란과 평가전을 치른다.

이번 평가전은 오는 9월부터 진행되는 2022 카타르 월드컵 3차예선을 앞두고 치르는 마지막 평가전이다.

다음달 A매치 2연전을 치르는 소집 명단이다.

6월 A매치 2연전 소집 명단

골키퍼 : 김승규(빗셀 고베), 조현우(대구FC), 구성윤(콘사도레 삿포로)

수비수 : 김영권(감바 오사카), 김민재(베이징 궈안), 박지수(광저우 에버그란데), 권경원(텐진 텐하이), 김문환(부산 아이파크), 홍철(수원 삼성), 김진수(전북 현대), 김태환(울산 현대), 이용(전북 현대)

미드필더 : 황인범(밴쿠버 화이트캡스), 주세종(아산 무궁화), 이진현(포항 스틸러스), 이재성(홀슈타인 킬), 이승우(엘라스 베로나), 나상호(FC 도쿄),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백승호(지로나), 권창훈(디종), 손준호(전북 현대), 황희찬(잘츠부르크)

공격수 : 황의조(감바 오사카), 이정협(부산아이파크)

home 조영훈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