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XX 약을 팔아 인스타 갱”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디스한 올티 (영상)

2019-07-02 20:34

add remove print link

1년 전 시비 붙었던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와 올티
올티가 지난달 해당 사건 언급하며 디스전으로 번져

래퍼 올티(정우성)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김성우)를 디스했다.

올티는 2일 유튜브에 래퍼 불리다바스타드(윤병호)가 랩을 하는 영상을 올렸다. 블리다바스타드는 비트에 맞춰 랩을 뱉었다. 블리다바스타드가 랩을 쉬는 동안 올티는 프리스타일 랩을 했다.

유튜브, olltii

올티는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를 겨냥했다. 영상 6분 24초에 올티는 "언에듀케이티드 직역해도 못 배운 XX", "트랩 하면서 돈도 못 뱉어 약하는 척하면서 약한 자만 고르네" 등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를 디스했다.

그는 영상 9분 1초에도 디스 랩을 했다. 올티는 "김성우 XX야 아까 말했지 넌 맨날 이빨까", "성우 뒤집히면 우성 근데 네 목소리 X 같은 성우", "네 목소리 개불호" 등 다시 디스를 했다.

추가 트랙 11분 40초에서도 올티는 언에듀케이티드를 언급했다. 올티는 "어디 XX 약을 팔아 인스타 갱 넌 못해 프리스타일 랩 너 XX 심각해 알겠냐 성우야", "어디서 약을 파냐"라고 말했다.

올티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를 디스한 사연은 1년 전으로 거슬러 간다. 지난해 언에듀케이티드가 올티에게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말을 걸었다. 올티에 따르면 언에듀케이드 키드는 일방적으로 올티에게 시비를 걸었다. 당시 해당 신경전은 큰 소동이 없이 끝났지만 1년 후 사건이 점화됐다.

올티는 지난달 30일 해당 사건을 다시 언급했다. 올티 얘기를 들은 힙합 팬들이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를 비판했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2일 인스타그램에 입장을 밝혔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올티? 힙합이 아니니까 깠다"며 "1년 전 일이다. 사과 절대 안 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감정적으로 들어오지 말고 영앤리치 티셔츠나 하나 더 사라"고 얘기했다.

이에 올티는 디스 랩을 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I have a message for y'all

UNEDUCATED KID(@uneducatedkid)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UNEDUCATED KID IN BUSINESS CLASS

UNEDUCATED KID(@uneducatedkid)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