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플래너’와 ‘갤럭시 버즈’까지... 예비수험생 취향 저격한 대성마이맥

2019-11-15 16:29

add remove print link

대성마이맥, '신예은 플래너' 예비 수험생 10만 명 무료 나눔
인강 1년 수강권 및 무선이어폰 구성 '19패스X갤럭시 버즈' 선보여

‘마이맥송’ CF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성마이맥이 다시 한번 수험생들의 취향을 저격할 이벤트를 가지고 찾아왔다.

대성마이맥은 올 한 해 ‘미친 비주얼’로 10대들 사이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신예은 씨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신예은 씨가 부른 대성마이맥 CF의 ‘마이맥송’은 엄청난 중독성으로 인해 ‘수능 금지곡’이라고도 불리기도 했다. 해당 광고 영상은 2,200만 뷰를 기록했고, 그 인기에 힘입어 신예은 플래너와 노트 총 41만 부가 모두 소진됐다.

이하 대성마이맥
이하 대성마이맥

올해 역시 작년과 마찬가지로 신예은 플래너를 만날 수 있다. 대성마이맥은 예비 수험생을 위해 ‘2020년 신예은 플래너’ 10만 부를 무료로 배포한다. 플래너는 신예은 씨의 모습이 담긴 총 세 가지 스타일로 디자인됐으며, 없던 공부 의지마저 깨우는 대학로고 스티커와 신예은 씨의 스티커도 함께 구성돼 있다. 알찬 구성의 스터디 플래너는 예비수험생인 고1, 2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대박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를 얻을 좋은 기회도 마련했다. 모든 강좌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19패스’와 ‘갤럭시 버즈’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19패스X갤럭시 버즈’ 구성이다.

갤럭시 버즈는 커널형 무선 이어폰으로 귓속에 밀착돼 외부 소음을 차단해주기 때문에, 학생들이 인강에 훨씬 더 집중할 수 있다. 정가만 해도 15만 원이 넘는 ‘갤럭시 버즈’를 포함한 대박 구성이지만, 수강료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19만 원이다.

19패스는 1년간 전국 고등학교 90%, 서울·경기 고등학교 99%가 수강할 만큼 강력한 강사진과 콘텐츠로 수험생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학생들은 역대급 이벤트와 구성에 벌써부터 열광하고 있다. 학생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오 미친 구성”, “혜자대성 또 일냈다”, “공부하려면 어차피 필요했는데 플래너랑 버즈까지 주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면서 마음이 무거울 예비 수험생들은 대성마이맥과 함께 각자에게 맞는 공부 방법과 필요한 인강을 신중하게 결정해보자.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