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웰에스엠, 나주시 어르신 위해 1천만원 기탁
2024-12-30 17:39
add remove print link
혁신산단 확장이전 기념…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한 나눔문화 앞장서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전남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농업·임업용 소형 전기운반차 제조 전문기업인 ㈜로웰에스엠(대표 박장혁)이 어르신들을 위해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30일 밝혔다.
㈜로웰에스엠은 최근 나주시 혁신산업단지로 확장이전을 기념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이번 기탁을 진행했다. 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의미 있는 후원이다.
기탁식에는 윤병태 나주시장을 비롯해 박장혁 대표, 김보경 전무 등 주요 관계자 7명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박장혁 대표는 “나주시 혁신산단으로 확장이전을 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할 방법을 고민하던 중에 어르신 복지 지원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로웰에스엠의 귀중한 후원이 지역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상생하며 더 나은 복지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금은 중위소득 100% 이하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2025년 수요조사를 거쳐 지원될 예정이며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활용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