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올해로14년째 신입 대학생에 장학금 전달

2025-03-07 10:44

add remove print link

지금까지 총 200명 이상 혜택 받아

희망열매캠페인 장학금 수여식, 왼쪽에서 4번째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맨 우측 김승철 대표 사진 / 토니모리 제공
희망열매캠페인 장학금 수여식, 왼쪽에서 4번째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맨 우측 김승철 대표 사진 / 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가 2025학년도 전국의 예비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14회 희망열매 캠페인’을 통해 20명의 신입 대학 장학생을 선발, 인당 30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월 지원자 모집 완료 후 1개월간의 심사 기간을 거쳐 장학생을 최종 선발하여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장학금은 이달말에 해당 학생의 각 대학 입학처를 통해 지급된다.

희망열매 캠페인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시한 수험생 대상으로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 부모 가정 등 대학 합격이 확정된 취약 계층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제도다. 이는 2011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해당 브랜드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굳은 꿈 많은 학생들에게 학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시작됐다. 지금까지 총 200명이상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관계자는 “희망열매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확대해 미래 주역들과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