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미식 호캉스, 제주 vs 서울 어디로 떠날까?
2025-03-08 17:41
add remove print link
서울과 제주에서 즐기는 특별한 봄 미식 상품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더그랜드섬오름'과 서울의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이 봄 시즌을 맞아 미식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더그랜드섬오름은 제주 바다와 범섬이 어우러진 풍경 속에서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식탁 위의 봄’과 ‘봄날의 제주’ 패키지를 출시했다.
‘식탁 위의 봄’ 패키지는 신선한 제주 해산물과 육류로 구성된 계절 메뉴 디너와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봄날의 제주’ 패키지는 조식 제공과 함께 늦은 퇴실 또는 추가 인원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패키지 모두 휴애리 입장권 할인 혜택과 호텔 내 수영장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에 위치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도 다채로운 봄맞이 패키지를 준비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 지점에서는 호텔 레스토랑 ‘퍼스트플로어’에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프레이저 봄 미식회’와 ‘식도락 봄 여행’ 패키지를 운영한다. 또한 조식과 석식이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도 제공해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한다.
서울 센트럴점에서는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복고 감성의 ‘타임 투 고 레트로’ 패키지를 내놓았다. 이 패키지는 돈의문박물관 교복 체험, 옛날 도시락, 보드게임을 포함해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요소들로 구성됐다. 또한 전통 한복을 입고 서울을 여행할 수 있는 ‘서울 어드벤처 겟어웨이’ 패키지도 함께 운영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점에서는 달콤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베리 스위트 스프링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는 딸기 음료를 제공하며, 이른 입실 또는 늦은 퇴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돼 있다.
각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면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는 봄을 맞아 미식과 함께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