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짜'에 태어난 사람들, 복권 당첨 확률 높다?

2025-03-17 11:42

add remove print link

운명을 바꾸는 특별한 생일의 비밀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     동행복권 홈페이지, 셔터스톡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 동행복권 홈페이지, 셔터스톡

복권 당첨은 운명일까, 우연일까? 수많은 사람들이 인생 역전을 꿈꾸며 매주 로또를 구매하지만, 실제로 당첨의 문턱을 넘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그렇다면 어떤 날짜에 태어난 사람들이 재물운이 강하고, 복권 당첨 확률이 높을까? 이를 점성학과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분석해봤다.

점성학적으로 보면, 황소자리(4월 20일5월 20일)와 사자자리(7월 23일8월 22일)는 금전운이 강한 별자리로 꼽힌다. 특히 5월 5일이나 8월 18일처럼 숫자가 반복되는 날에 태어난 사람들은 행운을 타고난다고 전해진다.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 셔터스톡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 셔터스톡

그중에서도 8월 8일은 ‘88’이라는 숫자가 동서양에서 행운을 상징하는 숫자이기에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또한, 12월 24일은 크리스마스 이브로, 이날 태어난 사람들은 기적과 연관이 있으며, 종종 특별한 재물운을 얻는다고 여겨진다. 2월 22일처럼 숫자 2가 반복되는 날짜도 균형과 풍요를 상징하는 날로, 재물운이 좋다.

사주 명리학에서도 음력 8월생(양력 9~10월 출생자)이 재물운이 강하다고 평가받는다.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기 때문에, 이 시기에 태어난 사람들은 재물과 성공의 운을 타고난다고 해석된다.

복권 당첨운세 화면 / 위키사주
복권 당첨운세 화면 / 위키사주

하지만 재물운이 강하다고 복권 당첨이 되는 건 아니다. 자신이 복권에 당첨될지 궁금하다면, 간편한 방법으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바로 온라인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의 복권 당첨운세를 이용하는 것이다. '괘뽑기' 버튼을 클릭하면 그 주에 자신에게 복권이 당첨될 확률과 함께 행운의 로또 번호도 확인할 수 있다.

위키사주 화면
위키사주 화면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만사형통 내 운명의 비밀 사주, 쓸모있는 사주 감정, 복잡한 세상 편하게 사는 소름돋는 비법 사주까지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

▶[위키사주] 복권 당첨 운세 사주 풀이 보러가기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