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주요당직자 연수 성황리 개최
2025-03-19 10:25
add remove print link
당 지도부 총출동, 주요 당직자 등 800여명 참석
이달희 연수원장 취임 이후 당원 연수 강화 행보

국민의힘 중앙연수원(원장 이달희 국회의원)이 주관한 ‘국민의힘 시·도당 및 당원협의회 주요 당직자 연수’가 1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당원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연수에는 국민의힘 시도당 주요당직자, 당원협의회 사무국장 및 직능별 위원장 등 핵심 당원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 권성동 원내대표, 김상훈 정책위의장, 이양수 사무총장 등 국민의힘 지도부가 지난 영남권 당원연수에 이어 모두 참석해 당원 연수에 힘을 보탰다.

특히 국민의힘 중앙연수원 산하 중앙연수위원회 부위원장 15여명이 이날 연수 및 봉사를 위해 전국 각지에서 참석했다.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을 비롯한 당 지도부 인사말씀으로 시작된 이날 연수는 권성동 원내대표의 현안 관련 특강을 비롯해 이상휘 홍보본부장, 신동욱 수석대변인, 윤희숙 여의도연구원장 및 김은혜 의원의 강연 순으로 진행됐고, 이달희 중앙연수원장의 인사말씀으로 마무리됐다.

올해 들어서 호남권 연수(2.26), 영남권 연수(3.5)에 이어 벌써 세 번째 대규모 연수를 개최한 이달희 중앙 연수원장은 “당원들이 우리 당의 이념적 지향점, 핵심가치, 정책 등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야말로 100년 정당으로 나아가기 위한 초석”이라며 당원 연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앞으로도 양질의 연수를 통해 당원들의 정치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국민의 힘은 지난해 8월 8일 이달희 국회의원(비례대표)이 중앙연수원장으로 임명된 이후 당원 연수 기능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