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김동귀 고흥군의원 후보,본격 선거운동 돌입
2025-03-20 17:40
add remove print link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반드시 윤석열 파면을 이끌어야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 고흥군의회 의원 재보궐선거(과역·남양·동강·대서 나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동귀 후보가 20일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이날 오전 8시 30분, 과역전통시장에서 선거 출정식을 갖고 유권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본격적인 선거 행보를 시작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선대본부장 송형곤·박선준 전남도의회 도의원, 총괄본부장 류제동 고흥군의회 의장 등 더불어민주당 소속 인사들이 총집합하여 김 후보의 당선을 위한 전폭적인 지지를 선언했다.
김 후보는 "고흥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반드시 만들겠다"라며 "군민을 위한 의정 활동을 펼치고, 민생 회복을 최우선 과제로 삼겠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농·수·축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사료 보조금 확대와 어패류 양식 지원을 강화하고, 지역 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유통망을 확충하며, 군민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복지 서비스와 생활기반 시설 정비를 통해 더욱 살기 좋은 고흥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동귀 후보는 연설에서 "내란수괴 윤석열로 인해 대한민국 경제가 무너지고, 민생이 끝없이 추락하고 있다"며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윤석열을 하루빨리 파면하고, 새로운 정권을 창출해 고흥의 현실적 변화와 미래를 위한 길을 열어나가야 한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