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일원 ‘범어 라클라쎄’, 3차 조합원 모집 나서
2025-03-21 11:05
add remove print link
편리한 교통과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고 있어 주목

대구 수성구 일원에 공급되는 ‘범어 라클라쎄’가 1차, 2차 조합원 모집을 성황리에 마감 후, 마지막 3차 조합원 모집을 시작한다. 해당 단지는 역세권 입지로 편리한 교통과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고 있으며, 주변 각종 편의시설과 인프라로 실수요자들에게 주목 받는다.
공급가격으로는 3.3㎡당 2,20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금액으로, 인접 단지인 수성범어더블유 3,694만원, 범어롯데캐슬 2,859만원, 두산위브더제니스 3,156만원(KB부동산 시세기준) 대비 저렴한 금액으로 공급 받을 수 있다.
단지 규모로는 765세대가 예정되어 있고, 최고층 기준 지상 29층, 10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 면적 59㎡타입과 84㎡A·B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나 112A·B타입이 추가됐다.
수성구는 대구광역시에서 주거선호도가 높은 곳으로, 중심 지역인 범어동은 하나로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인접해 있고 수성구청, 동대구세무서 등의 관공서와 경북대병원 등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경험할 수 있다. 범어공원과 야시골공원 등 또한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동도초(296m)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안심하고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안심학세권을 형성하고 있고, 경신중·고, 대구여고, 대구과학고 등 명문 학군을 조성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학구열이 가장 높기로 유명한 수성구 학원가가 인접하여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전 타입이 수납특화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판상형과 최근 젊은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LDK(Living Dining Kitchen)’ 구조로 구성되어,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춰 선호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범어동 일대는 수성범어더블유의 성공과 더불어 궁전맨션의 재건축 등이 이뤄졌으며,대구 도시철도 4호선 엑스코선이 2026년 착공, 2030년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미래가치가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