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세스 제로윗 스테비아 커피믹스 누적 판매량 2억 잔 돌파

2025-04-03 16:06

add remove print link

출시 후 약 3년 5개월 만에 달성한 기록

펄세스가 자사 커피 제품인 ‘제로윗 스테비아 커피믹스’가 누적 판매량 2억 잔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2021년 10월 출시 이후 약 3년 5개월 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펄세스는 국내 최초로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출시한 브랜드다. 스테비아 커피믹스는 남미 산간에서 자생하는 스테비아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설탕 없이도 달콤한 맛을 낸다. 제로 슈거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며 국내 커피믹스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2021년 10월 첫 출시된 ‘제로윗 스테비아 커피믹스’는 출시 2년 만에 누적 1억 잔 판매를 기록했으며, 지난달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2억 잔을 돌파했다.

펄세스는 2억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 온라인몰인 펄세스몰에서 제로윗 커피믹스 특별 할인행사를 열고,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도 단독 기획팩 출시와 팝업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펄세스는 스테비아 커피믹스의 성공을 바탕으로 스테비아를 활용한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양승철 펄세스 대표는 “제로윗 스테비아 커피믹스가 2억 잔 판매를 달성한 것은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며 “국내 최초 스테비아 커피믹스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을 지속적으로 이끌어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더 많은 소비자가 맛있게 즐기면서 건강도 지킬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해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