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부동산 ‘코리니’, 경제 및 금융 정보 채널 ‘3PROTV’와 업무협약 체결
2025-04-07 13:37
add remove print link
미국 부동산 프리미엄 서비스 공동 제공, 디지털 기반 부동산 정보 전달 등 다각적인 협업 추진해

미국 부동산 종합 플랫폼 기업 코리니가 한국 대표 경제 채널 삼프로TV와 손잡고 글로벌 부동산 정보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코리니는 7일, 서울 여의도 삼프로TV 본사에서 양사 간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국과 미국을 연결하는 차별화된 부동산 콘텐츠 및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협력의 일환이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미국 부동산 프리미엄 서비스 공동 제공, 디지털 기반 부동산 정보 전달, 글로벌 고객 대상 연결 프로그램 기획, 맞춤형 콘텐츠 및 혜택 제공, VIP 대상 온·오프라인 세미나 공동 운영 등 다각적인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해당 기업은 미국 주요 도시를 아우르는 부동산 전문 기업으로, 뉴욕 맨해튼 4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 본사를 두고 있다. 현재 뉴욕을 포함해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워싱턴 DC 등 총 16개 도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거·상업용 부동산 중개, 자산관리, 기업 미국 진출 컨설팅 등 폭넓은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삼프로TV는 268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한국 대표 경제 유튜브 채널로, 전문성을 기반으로 신속하고 신뢰도 높은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최근에는 뉴미디어 제작 시스템을 강화하며 콘텐츠 품질 고도화에 집중하고 있다.
코리니 문태영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실질적인 미국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양사의 강점을 결합해 차별화된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로 확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