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더현대서울서 단독 팝업 스토어 오픈
2025-05-01 08:00
add remove print link
추억의 핫도그, 다시 돌아오다
프리미엄 소시지로 만든 특별한 맛

명랑핫도그가 오는 5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점에서 특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현대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등 여러 지점에서 성공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온 명랑핫도그가 다시 한 번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다.
더현대서울점 B1층 식품 행사장(현대식품관 마켓 정면)에서 진행되며, 특히 과거 단종됐지만 여전히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먹물치즈 핫도그’, ‘몬스따 따블 핫도그’ 등을 한정 구성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US PORK 쟌슨빌 소시지를 사용해 맛과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으며, 더현대서울 팝업 한정으로만 제공되는 특별 메뉴로 구성된다.
육가공협회와의 협업으로 프리미엄 메뉴가 탄생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현장 고객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다양한 상품 증정의 기회도 마련된다.
명랑핫도그는 이번 팝업 외에도 기장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마산 로봇랜드 등 주요 테마파크와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등 전국 특수 상권에 활발히 진출하며 브랜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명랑핫도그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 팝업을 통해 명랑핫도그의 스테디셀러 메뉴를 오랜만에 다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