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 가정의 달 맞아 “사랑의 메신저”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2025-05-02 06:56

add remove print link

- 가족에게 전하는 따뜻한 사랑의 말 한마디, 아르피나가 대신 전달해 드립니다!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사랑의 메신저”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개최한다. / 사진제공=부산되시공사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사랑의 메신저”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개최한다. / 사진제공=부산되시공사

[전국=위키트리 최학봉 선임기자]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사랑의 메신저”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우자, 부모님, 형제, 자매, 친지 등 평소 고마움을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참가자는 아르피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특정 가족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사랑의 메신저”댓글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정성 어린 메시지를 남긴 10명을 추첨으로 선정 후, 참가자가 지목한 가족에게 문화상품권과 함께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편지를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부산도시공사 신창호 사장은 “따뜻한 말 한마디가 지친 일상에서 커다란 위로와 기쁨이 될 수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가 가족 간의 사랑과 정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는 부산의 대표적 유스호스텔이자 광안리·해운대·센텀시티 인근 손꼽히는 가성비 숙소로 알려져 있으며, 뛰어난 교통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과 기업 연수 및 단체 행사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가정의 달, 사랑의 메신저 아르피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나 홈페이지 공지 사항 및 아르피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