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부터 아이유·장나라까지… 톱★들 릴레이 관람 인증한 '한국 뮤지컬'
2025-05-07 11:27
add remove print link
열정 가득한 무대,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다
셀럽들의 찬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가 연장 공연을 확정 지었다.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측은 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디큐브아트센터에서 6월 17일부터 7월 20일까지 연장 공연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지난달 5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첫선을 보인 '드림하이는' 다음 달 1일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었으나,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공연을 연장할 수 있었다.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기린예고에서 K-팝 스타가 되는 꿈을 꾸었던 주인공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다시 기린예고로 돌아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문세, 김혜수, 한지민, 이정은, 장나라, 이다해, 아이유, 광희, 임시완, 송일국과 아들 삼둥이들까지 셀럽들이 연일 공연장을 찾아 릴레이 관람 인증에 나서 많은 관심을 받기도.
‘드림하이’는 캐스팅 그대로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을 이어 나가는 것으로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또한 서울 공연의 열기를 발판 삼아 8월 1~3일 대구 천마 아트홀, 8월 8~10일 부산 소향 씨어터 등 지방 투어 공연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티켓은 예스24 티켓과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