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도 없이… 오늘(8일) 깜짝 결혼 소식 전한 걸그룹 'AOA' 출신 가수

2025-05-08 13:34

add remove print link

AOA 출신 도화, 결혼 발표

그룹 AOA 출신 도화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도화 웨딩 사진 / 도화 인스타그램
도화 웨딩 사진 / 도화 인스타그램

도화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인사드린다"며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 배우자에 대해 "제 모든 순간을 따뜻하게 지지해 주고 곁을 지켜준, 정말 다정하고 고마운 사람"이라며 "조만간 여러분께도 천천히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 글로 제 결혼 소식을 처음 접하시는 지인분들이 많을 것 같다. 늦지 않게 한 분 한 분 다 연락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화는 2012년 그룹 AOA의 막내 찬미로 데뷔해 '짧은 치마', '단발머리', '심쿵해'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후 도화로 개명하고 지난해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활동을 시작했다.

다음은 도화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도화입니다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인사드려요:)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제 모든 순간을 따뜻하게 지지해 주고 곁을 지켜준,

정말 다정하고 고마운 사람이에요.

조만간 여러분께도 천천히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P.s 이 글로 제 결혼 소식을 처음 접하시는 지인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미리 연락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늦지 않게 한 분 한 분 다 연락드리겠습니다

에이오에이(AOA) 설현(왼쪽부터), 유나, 지민, 찬미, 혜정이 2019년 서울 고척돔에서 열린 ‘2019 SBS 가요대전’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에이오에이(AOA) 설현(왼쪽부터), 유나, 지민, 찬미, 혜정이 2019년 서울 고척돔에서 열린 ‘2019 SBS 가요대전’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home 용현지 기자 gus88550@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