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 고작 하나인데… 의외로 인생 샌드위치 됐다는 '써브웨이' 신상
2025-05-08 14:04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지난 2일 출시된 써브웨이 신메뉴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써브웨이가 '오이데이(5월 2일)'를 맞아 기획한 한정판 오이 샌드위치가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오이 샌드위치는 화이트 빵에 신선한 오이, 랜치소스로 구성돼 있다. 평소 오이를 즐기는 마니아들과 산뜻한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이어트 식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계절에 맞는 신선한 채소를 강조하고, 동시에 고객들의 취향을 세분화해 반영하고자 한정판 오이 샌드위치를 출시하게 됐다”며 “오이 마니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 오이 샌드위치를 맛본 누리꾼들은 "배달 메뉴에는 왜 없지", "진짜 맛있다. 랜치소스가 전부지만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았다", "오이 좋아하는 사람들 여기 모여라", "후기 보고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다이어트 샌드위치로 떠오른다", ""의외로 맛있어서 놀람", "고소하고 단백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이 샌드위치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길이 15㎝로만 판매되고 단품 기준 가격은 3200원이다.

써브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선 오이 샌드위치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이 샌드위치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써브웨이 계정을 태그한 다음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이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에겐 오이 러버 굿즈 세트(오이사랑 티셔츠+오이사랑 수건+오이사랑 스티커) 혹은 써브웨이 모바일 금액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써브웨이는 랍스터 컬렉션, 콰트로 치즈컬렉션, 스파이시 시리즈 등 다양한 한정판 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2023년 12월 출시된 랍스터 컬렉션은 출시 한 달 만에 15만 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 메뉴는 랍스터 살이 가득 들어간 샌드위치로, 고급 해산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스파이시 이탈리안, 스파이시 쉬림프, 스파이시 바비큐 등 다양한 매운맛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이 중에서도 스파이시 쉬림프는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정식 메뉴로 자리 잡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