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함평군 신광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어버이날 행사 성료

2025-05-08 13:56

add remove print link

전남 함평군 신광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어버이날 행사 성료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전남 함평군 신광면이 제53회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를 마련했다.

함평군은 8일 “신광면과 신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이날 관내 32개 경로당을 방문해 카네이션 화분을 전달하고 어르신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신광면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주민 등이 힘을 모아 어르신들의 헌신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각 경로당에는 장어탕과 추어탕도 함께 지원돼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따뜻한 식사 자리가 마련됐다.

한 어르신은 “이렇게 찾아와 정성껏 챙겨주니 마음이 따뜻해 진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장영식 지사협 민간위원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복지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심희숙 신광면장은 “어르신들께서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 복지를 최우선으로 삼고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이어 “어버이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군을 위해 헌신해 주신 어르신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광면은 앞으로도 고령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