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이렇게 생생한 투슬리스라니” 실사화된 ‘드래곤 길들이기’ 6월 6일 한국서 최초로 개봉
2025-05-09 18:04
add remove print link
'드래곤 길들이기' 실사 영화
6월 6일 한국에서 세계 최초 개봉
최근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의 전설의 드래곤 ‘투슬리스’가 서울 시내 한복판을 나는 영상이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한층 더 생생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영상은 사실 오는 6월 6일,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개봉하는 실사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를 홍보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였다고 하죠. ‘드래곤 길들이기’는 바이킹답지 않다는 이유로 주변의 인정을 받지 못하던 ‘히컵’과 정체를 알 수 없는 전설의 드래곤 ‘투슬리스’가 차별과 편견을 넘어 특별한 우정으로 세상을 바꾸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이번 작품은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를 함께했던 딘 데블로이스 감독과 원작 제작진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데요.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투슬리스와 히컵의 감동적인 헤드터치 장면부터 실감나는 비행 장면까지. 스토리부터 연출, CG, 사운드 모두 완벽한 모습입니다. 특히 현실감 넘치는 비주얼 덕분에 마치 직접 드래곤을 타고 하늘을 나는 듯한 몰입감까지 경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드림웍스가 야심차게 최초로 도전하는 실사 영화인만큼 오는 6월 6일 개봉일에 많은 관람객들이 영화관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큼지막한 스크린으로 투슬리스를 보기 위해서는 늦지 않게 티켓 예매 달려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