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평범한 연초말고 '이것' 찾는다는데... MZ들이 선택하는 이유?
2025-05-14 18:29
add remove print link
흡연의 새로운 트렌드, 무니코틴 전자담배의 매력
안전하고 편리한 전자담배, 당신의 선택은?

최근 길에서 전자담배 판매 매장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연초를 피우기에는 건강이 염려스럽고 냄새가 나는 것이 싫은 흡연자들의 선호도가 바뀌면서 나타나는 현상인데.
특히 젊은 세대일수록 전자담배를, 특히 무니코틴 제품을 선호하는 모습을 보인다. 니코틴 걱정 없이 흡연의 만족감을 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인데.

하지만 제품 간 품질과 성능 차이가 커, 제대로 된 선택 기준이 중요한데. 전자담배를 고를 때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점은 KC 인증 여부다. 안전 인증을 받은 제품만이 소비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 바로 ‘쥬스틱 울트라 플러스’다. '쥬스틱 울트라 플러스’는 전기용품 안전성이 검증된 안전 확인 신고 증명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100% 국내 생산으로 원자재 검수부터 조립, 불량 테스트까지 모든 과정을 자동화 설비로 위생적으로 관리한다. 이는 생산지가 불분명한 일부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강점이다. (바로가기)

C 타입 충전기를 사용해 간편한 충전이 가능하고, 19ml 대용량 액상과 약 9,000회 이상의 흡입이 가능해 실용성 또한 뛰어나다. 연초 하루 두 갑을 소비하는 흡연자 기준으로도 약 2주간 사용 가능한 수준이다.
총 8가지 맛 구성으로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며, 풍부한 연무량과 타격감으로 기존 연초 사용자들의 만족도도 높다. 실제로 네이버 쇼핑 일회용 전자담배 부문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현재 ‘쥬스틱 울트라 플러스’는 온라인 쇼핑몰 ‘택샵’ 입점 기념 특가 이벤트를 통해 정가 33,500원에서 51% 할인된 16,500원에 한정 판매 중이다. 단 일주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빠른 구매가 필요한 시점이다.
무니코틴 전자담배는 단순한 유행이 아닌, 흡연 문화를 바꾸는 현실적인 대안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안전성과 효율성을 갖춘 ‘쥬스틱 울트라 플러스’로 일상의 한 부분을 더 현명하게 바꿔보는 건 어떨까.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