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캠핑 라인 ‘벤딕트’, 캠핑 써큘레이터 선풍기 더 블로우 출시

2025-05-15 17:48

add remove print link

자연풍 구현한 스마트한 서큘레이터

벤딕트 '더블로우' 캠핑 서큘레이터 사진. / 브랜드 제공
벤딕트 '더블로우' 캠핑 서큘레이터 사진. / 브랜드 제공

아웃도어 캠핑 라인인 언템드에서 캠핑 써큘레이터 더 블로우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120도 좌우 자동 회전과 단 한번의 충전으로 48시간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바람의 파워, 소음, 휴대성을 생각해 최적의 균형을 갖춘 7.9인치 블레이드를 7개 적용했다. 8W의 고출력 모터와 결합하여 캠핑은 물론 일상에서도 사용하기 편하도록 제작되었다.

해당 제품은 안전부터 효율성까지 생각하여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했으며, 이를 통해 셀 간 전류 분산 설계로 발열과 손실을 줄여 동일 용량 대비 더 오랜 시간인 최대 48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BLDC 모터가 적용되어 일반 모터 대비 소음이 적고 효율이 높은 장점이 있다. 별도의 조절이 없이도 1-4단계 바람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하여 실제 자연의 바람의 느낌을 구현한 자연풍 기능도 추가되었으며, 전원 종료 시 팬 헤드가 자동 정렬하여, 기어와 모터의 불필요한 부하를 줄이고 전체 시스템의 수명을 보호한다.

41cm부터 55cm까지 원하는 위치에 맞춰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팬 헤드 또한 최대 90도까지 상하 수동 조절이 가능해 어떤 상황에서도 바람을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쉽게 분리되면서도 나사로 단단하게 고정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분리하여 안전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RF 방식의 무선 리모컨이 적용되어 최대 10m의 거리에서도 방향에 상관없이 작동하는 장점이 있다. 리모컨은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본체에 붙혀 더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다.

후면에도 3단 LED 무드등이 추가되어 잠을 잘 때에나 보조 조명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더 많은 활용을 위한 설계가 되어있다. 핸들에는 알루미늄 6063핸들이 적용되고 미끄럼 방지 실리콘이 들어가, 내구성은 물론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벤딕트 '더블로우' 캠핑 서큘레이터는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home 한지영 기자 jyhan@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