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화제의 여배우, 결혼 4년 만에 엄마 됐다
2025-05-20 12:14
add remove print link
“지난달 딸 출산...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데블스 플랜’의 히어로 배우 이시원이 결혼 4년 만에 엄마가 됐다.

20일 이데일리 단독 보도에 따르면, 이시원은 최근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아이와 산모 모두 건강한 상태로, 출산 후 안정적인 회복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매체는 이시원이 몸조리를 마친 뒤 본격적인 활동 재개에 나설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같은 날 이시원의 소속사 KX엔터테인먼트도 공식 입장을 통해 “이시원이 지난달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전했다.
이시원은 2012년 드라마 '대왕의 꿈'으로 데뷔한 이후, '미생', '부탁해요 엄마', '뷰티풀 마인드', '추리의 여왕', '슈츠', '엉클', '마에스트라'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그는 연예계 대표 ‘뇌섹녀’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2023년에는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에 출연해 지적이면서도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게임에 정정당당하게 임하는 자세와 날카로운 전략으로 주목받았고, 최종 우승자인 하석진의 우승에 결정적인 기여를 하며 ‘킹메이커’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들의 활약 덕분에 '데블스 플랜'은 글로벌 인기를 얻으며 시즌2 제작까지 이어졌다.

한편, '데블스 플랜'은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들이 일주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넷플릭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시즌1은 한국 넷플릭스 1위를 차지했으며, 전 세계 23개국에서 톱10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시원은 지난 2021년, 서울대 동문이자 의사인 남편과 결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