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드라마판 뒤집을 레전드 등장… 6500만 뷰 ‘ONE’ 실사화 (+예고편)
2025-05-21 10:08
add remove print link
학교 폭력의 서열을 뒤엎는 히어로의 등장
숨겨진 싸움 본능을 깨우는 액션 드라마
국내 OTT 중 하나인 웨이브가 레전드 작품 공개를 예고했다.
21일 웨이브 측은 "누적 조회수 6,500만 뷰를 기록한 레전드 작품, 카카오웹툰 'ONE'을 원작으로 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오는 30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
이날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숨겨진 싸움 본능을 일깨운 ‘의겸’의 앞에 하나 둘 모습을 드러내는 일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싸움과는 거리가 멀었던 전교 1등 모범생 ‘의겸’이 자신의 싸움 재능을 간파한 ‘윤기’의 자극으로 점차 각성해 가는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의겸의 머리를 손가락으로 튕기며 몰아붙이는 강압적인 아버지의 모습과 억눌린 분노가 폭발한 ‘의겸’의 모습이 극명한 대비를 이루며 강한 인상을 남긴다. 여기에 ‘의겸’(이정하)의 곁에서 싸움을 부추기고 내면의 분노를 이끌어내는 싸움의 설계자 ‘윤기’(김도완)의 존재는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벗어날 수 없다면 부숴버린다”는 카피와 함께 일진들을 하나씩 제압해 나가며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기 시작하는 ‘의겸’(이정하)과 ‘윤기’(김도완)의 몰아치는 액션은 ‘하이스쿨 히어로즈’로 거듭난 이들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의문의 전학생 ‘이걸재’(육준서)와 절대 쓰러지지 않는 이 구역의 싸움 최강자 ‘최기수’(유희제)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속도감 있는 액션 또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강렬한 존재감으로 작품을 한층 더 몰입감 있게 만들어주는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오는 30일, 오직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