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신메뉴 고객 만족도 높여…창업자들에게 경쟁력 입증

2025-05-21 14:06

add remove print link

가족 단위 고객 잡은 명륜진사갈비의 비밀

명륜진사갈비 신메뉴 사진. / 브랜드 제공
명륜진사갈비 신메뉴 사진. / 브랜드 제공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최근 선보인 신메뉴 ‘얼큰버섯 샤브샤브’가 5월 가정의 달 특수와 맞물려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가맹점 매출 상승에 크게 기여했다고 21일 밝혔다.

명륜진사갈비는 ‘매콤 불고기’, ‘달콤 불고기’, ‘삼겹갈비’를 2025년 신메뉴로 출시하고, 최근 ‘얼큰버섯 샤브샤브’를 새로운 라인업으로 추가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5월 초 황금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이 증가하면서 메인 메뉴인 숯불돼지갈비와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기면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점이 매출 상승의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고객들은 넓고 쾌적한 매장 환경과 함께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신메뉴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러한 신메뉴 출시는 단순히 메뉴 구성을 다양화하는 것을 넘어, 본사가 지속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가맹점의 매출 활성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불경기 속에서도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하며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는 해당 브랜드는 외식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관련 문의는 창업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2025년 신메뉴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메뉴 개발뿐만 아니라 퀄리티를 높이고 고객과 가맹점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home 한지영 기자 jyhan@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