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북 경산 필승 집중유세
2025-05-22 14:42
add remove print link
조지연 경북 경산 총괄선대위원장 “하나로 뭉치면 반드시 승리”
주호영·김기현 공동선대위원장, 박형수 경북 총괄선대위원장 지원

[경산=위키트리]전병수 기자=국민의힘 경북 선거대책위원회와 경산시 선거대책위원회는 지난 21일 경산네거리 홈플러스 앞에서 제21대 대통령선거 승리를 위한 집중유세를 펼쳤다.
이날 집중유세에는 500여 명의 인파가 몰린 가운데, 국회 부의장인 주호영 중앙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 김기현 중앙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 박형수 경북 총괄선대위원장이 참석해 김문수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주호영 중앙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은 “지금 우리나라에 필요한 것은 새 정치가 아닌 진짜 정치”라며 “경산에서부터 그 변화가 시작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김기현 중앙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은 “이번 대선은 단순한 정권 교체를 넘어, 우리 아이들에게 어떤 대한민국을 물려줄 것인가를 결정하는 중차대한 선거”라며 김문수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박형수 경북 총괄선대위원장은 “혼자 가면 길이 되지만 같이 가면 역사가 된다는 말처럼 6월 3일 김문수 후보가 대통령이 되도록 경산 시민의 힘을 보여달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조지연 경산 총괄선대위원장은 “부정부패를 청산하고 법치주의를 바로 세울 깨끗한 김문수 후보에게 힘을 모아달라”면서 “경산 시민들과 우리 당원이 하나로 뭉치면 반드시 승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