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두 달 만에 200만 잔 팔렸던 이디야 ‘전설의 음료’ 올해도 돌아왔다

2025-05-23 17:34

add remove print link

두 달 만에 200만 잔이나 팔렸던 이디야 생과일 주스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토마토 바질에이드 출시

매년 여름이면 수많은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생과일 주스를 선보이지만, 그중에서도 유독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 있는데요. 바로 이디야커피입니다. 동남아 여행에서 즐겨 마셨던 땡모반을 연상케하는 수박주스가 대히트를 치며 이디야커피의 생과일 주스 시리즈는 출시 두 달 만에 2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입소문을 제대로 탔는데요. 올해 여름에는 더 강력해진 조합으로 다시 돌아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고당도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어 특유의 달콤함과 시원함이 그대로 살아 있는 200만 잔 신화의 주인공 '생과일 수박주스'부터, 상큼하면서도 은근한 포만감까지 더해져 음료 한잔으로도 든든한 ‘생과일 토마토주스’도 판매를 시작했는데요.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토마토 바질에이드'는 토마토의 산뜻함과 바질의 향긋함이 잘 어우러져 마시는 순간 기분까지 리프레시된다고 합니다.

음료 사이즈 또한 더 넉넉해져 레귤러 대신 라지 사이즈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대용량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한 엑스트라 사이즈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디야커피의 생과일 음료 시리즈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그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home 박은해 기자 qdg272@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