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2025-06-30 11:36
add remove print link
현장 중심 정책 논의...박생덕 서장 자문위원들과 첫 소통의 장 마련
전북특별자치도 부안해양경찰서는 지난 6월 27일 경찰서 회의실에서 2025년 제2분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안해경 정책자문위원회는 부안과 고창 등에 기반을 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돼 있으며 정기회의를 통해 부안해경이 추진하는 정책과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자문을 통해 현실적인 정책이 실현될 수 있도록 의견을 제시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이날 열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에는 송광복 정책자문위원회 위원장과 진창임 부위원장들을 비롯해 정책자문위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회의는 정책자문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시작으로, 2025년 부안해경의 주요 추진 성과와 여름철 성수기 안전관리 대책을 공유하고, 이에 대한 정책자문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송광복 정책자문위원회 위원장은 "정책자문위원회는 다양한 전문성과 현장 중심의 시각을 바탕으로, 부안해경의 정책에 국민의 목소리가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생덕 서장은 “정책자문위원회 위원님들과 처음 인사를 드리는 자리에서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자문위원님들과 긴밀히 협력하며 지역의 특성과 현장 여건을 반영한 실효성 있는 정책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